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즐거움의 샘

나는 두려움 없이 내가 사랑하는 것을 선택하며 살아가겠습니다._동기부여 모닝콜#49 본문

끈기프로젝트_동기부여모닝콜

나는 두려움 없이 내가 사랑하는 것을 선택하며 살아가겠습니다._동기부여 모닝콜#49

베로니카윤 2022. 2. 10. 16:00

나는 두려움 없이 내가 사랑하는 것을 선택하며 살아가겠습니다._동기부여 모닝콜#49

 

긍정확언#49

나는 두려움 없이 내가 사랑하는 것을 선택하며 살아가겠습니다.
I live fearlessly by choosing what I love.

 

오늘의 동기부여 모닝콜 영상의 주인공은 영화배우 짐 캐리에요.

Maharishi International University에서 연설하는 그는

믿음을 가지고 이 세상을 위해서

그리고 사랑을 통해 원하는 것을 위해 노력하라는 메세지를 전하고 있어요.

 

나만의 지니로 바꿔 줄, 우주 사용 설명서 l #49 l 짐 캐리 Jim Carrey

두려움은 여러분 인생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얼만큼 권한을 줄지는 여러분의 몫입니다.

여러분은 평생 유령을 상상하고

미래로 가는 길을 걱정하며 보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주에 원하는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버지로부터 많은 훌륭한 교훈을 배웠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건 원치 않는 일을 하면서도 실패할 수 있다는 것이었죠.

그러니 여러분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세요.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미치는 좋은 영향력이야말로

가장 가치 있는 재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걸 비추는 빛입니다.

여러분들처럼 저 역시 세상에 나가서

보다 더 큰 일을 할 수 있을 지 걱정했었어요.

근데 저보다 똑똑한 누군가 와서는

세상에 제 자신보다 더 큰 것은 없다고 하더군요.

긴장을 풀고 좋은 삶을 꿈꾸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정하고

어떻게 이루어질지 걱정하지 말고

원하는 것을 위해 노력하세요.

지나간 것은 지나가도록 내버려두세요.

믿음을 가지세요.

여러분은 이 세상을 위해 아름다운 일을 할 준비를 마쳤고

여러분은 해낼 수 있습니다.

오늘 저 문을 통과한 후에

여러분에게는 언제나 두 가지 선택지만 있을 것입니다.

사랑 또는 두려움.

사랑, 좋아하는 것을 택하세요.

그리고 두려움 때문에 생기 넘치는 당신의 마음을 움추리지 마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