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즐거움의 샘

나는 인생의 큰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가 된 사람입니다._동기부여 모닝콜#48 본문

끈기프로젝트_동기부여모닝콜

나는 인생의 큰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가 된 사람입니다._동기부여 모닝콜#48

베로니카윤 2022. 2. 9. 17:27

나는 인생의 큰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가 된 사람입니다._동기부여 모닝콜#48

긍정확언#48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4만명이 넘어가고 있네요.

오미크론은 기존의 코로나보다 증세가 심각하게 진행되지는 않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코로나 걸리면 백신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격리기간이 7일이라고 해요.

요즘 계속 영하의 추운 겨울 날씨이기 때문에 코로나도 감기도 모두 조심하자구요!

오늘의 동기부여 모닝콜 영상의 주인공은 마이크 베이어에요.

그가 한때 약물 중독자였는데 그것을 극복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인생을 극적으로 바꾼 그의 비결을 들어볼까요?

 

 

약물 중독을 극복한 코치가 말하는 ‘인생을 극적으로 바꾸는 방법’ | # 48 | 마이크 베이어 

 

아시다시피 '하나의 결정'이에요.

단 하나의 결정이 당신의 인생을 바꾸죠.

저는 오랫동안 마약중독, 알콜중독,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일하다가

지금은 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왜 변하고 나아지는가?

그리고 왜 어떤 사람은 좋아지지 않을까?

결정적인 차이는 '하나의 결정'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수많은 결정이 뒤따름에도 모든건 하나의 결정으로부터 파생되는 것이죠.

그러면 어떤 결정이 중요하고, 어떤 결정은 중요하지 않을까요?

우리는 하루에 35,000개의 결정을 내립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 책을 쓸 때 독자가 부담되지 않도록 간단하게 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단 하나의 걸정'으로 살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고 싶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이 누구인지 알아가고,

'진정한 나'가 되는 것입니다.

전 모든 사람이 각각 다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스스로 발견해 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생 속 '순간들'을 정의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삶 속에서 온전하게 연결됐다고 느꼈던 순간들을 떠올리는 건

스스로를 발견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큰 돈을 버는 것과 상관 없이 현재의 아름다운 순간을 만끽하며

'지금 이곳이 내가 있어야 할 곳이고 이게 바로 나다'라고 느끼는 순간 말입니다.

본인에게 이런 순간이 언제인지 먼저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게 바로 나다'라고 인지할 수 있는 틀이 만들어지기 시작하는 순간입니다.

 

우리는 모두 변화를 위한 '창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바로 본인의 의지를 갖는 순간이자 우주를 믿는 순간입니다.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바닥'은 그저 순간일 뿐이에요.

왜냐면 아시다시피 '바닥' 더 아래로도 언제든 추락할 수 있죠.

심지어는 팔다리를 잃을 수도 있어요.

바닥이 정신적으로 패배하고 본질적으로 패배한 순간인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고

스스로의 삶을 증오하거나 언제든 더 추락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창문은 언제나 존재한다는 걸 명심하세요.

제 경험으로는, 당신이 변화를 원하거나 도움을 절실히 원한다면

우주는 당신에게 '창문'을 창조해 줍니다.

당신이 원했던  '창문'이나 멋진 커튼 때문에 열고 싶어지는  '창문'이 아닐 수는 있어요.

분명히  '창문'은 존재할 것입니다.

 '창문'이 있다고 믿는 순간 당신은 스스로 변화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는 기회가 언제나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힘든 것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제가 사랑하는 이유는,

노력하는 사람들의 인생은 빨리 빛나기 때문입니다.

저는 사람들의 인생이 빛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육체적으로는 볼 수 없지만,

반년 동안 비참했던 사람을 불은 밝혀 줄 수 있습니다.

스스로 웃을 수 있을 수 있다면, 

심지어 고통 받고 있을 때조차 웃고 있다면, 바뀌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게 바로 제가 코치를 하는 이유입니다.

저는 사람들이 자신의 인생에 불을 켤 수 있도록 돕는 걸 정말 사랑합니다.

나는 인생의 큰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가 된 사람입니다.
I am ready to accept changes in life and look forward to the best version of myself.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