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즐거움의 샘

나는 내 인생의 롤 모델을 정하여 성공의 습관을 꾸준히 따라 할 것입니다._동기부여 모닝콜#43 본문

끈기프로젝트_동기부여모닝콜

나는 내 인생의 롤 모델을 정하여 성공의 습관을 꾸준히 따라 할 것입니다._동기부여 모닝콜#43

베로니카윤 2022. 1. 28. 23:23

나는 내 인생의 롤 모델을 정하여 성공의 습관을 꾸준히 따라 할 것입니다._동기부여 모닝콜#43

긍정확언#43

나는 내 인생의 롤 모델을 정하여 성공의 습관을 꾸준히 따라 할 것입니다.
I will set a role model in my life and cocsistently follow the habit of success.

 

 

<당신은 지금 진정한 '당신의' 삶을 살고 계십니까?>

 

우리는 스스로를 인식하며 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정체성은 부모님이 생각하는 나의 모습에 의해 만들어지죠.

나의 정체성은 나의 학위나 대학에서 

내가 성취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거품과 허상 속에 사는 동안은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단지 여러분에게 맞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고 있는 것 같아요.

현재의 교육 시스템이 그들에게 맞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일하는 동안 가지게 될 3~4개 혹은 5개의 직업과 맞지 않습니다.

그래서 스스로를 발견하고 실현하기 위한 첫 번째로,

그것이 가능한 환경에 노출 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보지 못한 존재가 될 수는 없습니다.

제가 스님을 본 적이 없었다면,

저는 결코 스님이 되고싶지 않았을 거에요.

제가 억만장자를 만나지 못한다면,

저는 억만장자가 되고 싶지 안을 것이빈다.

그게 어떤 느낌인지 모르기 때문이에요.

어떻게 생겼는지, 무엇이 필요한지 모르죠.

저는 우리가 그러한 환경에 노출되지 못하는 것이

우리 사회가 해결해야 할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노출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독특한 경험을하고 롤모델을 발견하는 것이죠.

두 번째 단계는 여러분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것에
경험이 있는 롤모델을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조금 전에 말한대로 롤모델을 찾는 것에 진지해야 합니다.

멀리서라도 그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과 시간을 보내고 그들을 관찰하세요.

그 사람의 생활 방식을 관찰하는데 중독된 것처럼 관찰하세요.

마치 당신이 CEO들을 따라하는 것처럼 말이죠.

 

관찰하고 집중하고 롤모델을 그림자처럼 따라하며 그 사람과 최대한 비슷하게 행동하는 것입니다.

그리고는 예, 아니오를 결정하는 거에요.

그런 방식을 원하나요?

아니요.

그 결과를 원하나요?

모두는 깨달음을 얻고 놀라운 아우라를 지니며

사람들을 끌려하는 그런 스님이 되고싶어 합니다.

그렇지만 그 스님은 매일 새벽 2시에 일어나고

수면시간도 매일 4~6시간 정도라는 것을 알았을 때는 어떤가요?

저는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 않아요.

그렇게까지 하는건 저답지 않아요.

 

 

Comments